QUICK
MENU

Press News

언론에 비친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더욱더 정진하겠습니다.

Press News
종합 요리아카데미 코리아요리학원, ‘신년맞이 게릴라 이벤트’ 실시

등록일2020.01.03

조회수16113



다사다난했던 2019년이 가고, 2020년 경자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 가운데 코리아교육그룹이 2019년이 가고 경자년 2020년의 새해가 밝았다. 이 가운데 코리아교육그룹이 운영 중인 전문 요리학원 ‘코리아요리학원’이 신년을 맞아 게릴라 이벤트를 열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조리에 대한 다양한 강의를 운영 중인 코리아요리학원은 현재 강남, 홍대, 부산, 대구, 대전까지 총 5개의 지점을 운영 중이며, 해당 이벤트는 1차적으로 부산점에서 진행을 하며, 전국으로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명시된 기간 내에 202년에 맞게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20% 할인을 추가로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며 모든 과목에서 적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만큼 많은 혜택을 전달해주고 싶은 마음으로 해당 기획을 하였으며,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를 실시하는 코리아요리학원은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1위를 4년 연속 수상한 이력도 있다.  


현재 이 곳은 강남 요리학원, 홍대 요리학원, 부산 요리학원, 대구 요리학원, 대전 요리학원 등 모두 5개 지점으로 운영 중이다. 특히 수강생들의 편의를 위해 각 지역 지하철역 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을 높였다. 
 

해당 업체는 요리 강좌는 물론 커피 바리스타 학원, 제과제빵 학원, 한식 요리학원, 취미 요리학원의 조리전문기관으로,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요리 및 양식 요리, 중식 요리, 일식 요리, 제과제빵 자격증,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를 제공한다.  


또한 ▲입시 대회준비(영셰프 진학레슨, 영셰프 트레이닝, 영셰프 재팬, 영파티시에, 국내요리대회, 국제요리대회, 국내제과제빵대회 등)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등) ▲생활요리(기초 요리, 취미 요리, 브런치, 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등) ▲스킬업과정(정통 서양요리, 정통 일본요리, 정통 한국요리, 베이커리 실무반, 디저트 스킬업, 바리스타 커리큘럼 등)이 있다.
 

코리아요리학원의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지점 홈페이지 그리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빠른수강료조회

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