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Press News

언론에 비친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더욱더 정진하겠습니다.

Press News
코리아요리학원, 새 학기 새 출발 맞이 "3월 한 달간 통 큰 지원"혜택

등록일2022.03.10

조회수79599


[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3월 새 학기가 시작되며, 겨우내 한산했던 전국 학교들이 오랜만에 활기를 띠고 있다. 이런 가운데 코리아교육그룹 요리학원 ‘코리아요리학원’이 새 학기를 맞은 학생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아낌없는 혜택을 제공하는 ‘3월 한 달간 통 큰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리아요리학원은 해당 이벤트를 통해 3월 한 달 동안 교육지원금 최대 200만 원을 지급하며, 방문 상담 시 10만 원 상당의 원데이 수강권을 지급한다. 기능사 수업 수강생에게는 1+1 혜택을 제공하며, 수강생들을 위한 수업 교재와 세미나 참석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수업에 필요한 조리도구를 대여해 주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수강생들의 진학 및 취업을 위한 무료 컨설팅도 제공한다. 또한,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 필기시험 케어 서비스를 주기적으로 제공한다.

코리아요리학원은 국제적인 수준의 감각이 뛰어난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학과별 전임강사 제도와 최첨단 실습실 및 강의 시스템, 1:1 멘토링 등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실습 중심의 커리큘럼으로 산업 현장에 즉시 투입 가능한 실무 인재를 양성하고 있으며, 교육기관 및 기업과의 지속한 MOU 체결을 통해 입시와 취업, 창업에 대한 정보 및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코리아요리학원 관계자는 “수강생들의 설레는 첫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3월 한 달간 통 큰 혜택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조리학과부터 제과제빵, 바리스타 강좌까지 다양한 요리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니, 가까운 지점에 상담 신청 후 본인에게 적합한 과정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고 전했다.

코리아요리학원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돼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특히 고객 기대치 및 브랜드 만족도 평가에서 최고 평점을 획득한 요리 전문 교육기관으로, 교육청 소속 법인 직영 아카데미로 운영되고 있다.

학습 가능한 과정에는 ▲입시-대회준비(영셰프 진학레슨-트레이닝, 영셰프 재팬, 영파티시에, 국내 및 국제 요리대회, 국내 제과제빵 대회 등)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요리 및 양식과 중식-일식 요리, 제과제빵 자격증 및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 ▲스킬업과정(정통 서양 및 일본요리, 정통 한국요리, 베이커리 실무반, 디저트 스킬업, 바리스타 커리큘럼 등)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등) ▲생활요리(기초 및 취미 요리, 브런치-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등) 등이 있다.

현재 코리아요리학원은 강남 요리학원부터 홍대, 부산, 대구, 대전, 인천 요리학원까지 총 6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안산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모든 지점에서는 요리 강좌는 물론, 커피 바리스타 학원 강좌와 제과제빵 학원 강좌, 한식-취미 요리학원 강좌 등을 교육하고 있다. 각 지역 지점은 지하철역 5분 거리에 위치해, 지역 내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코리아요리학원의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이벤트 관련 내용은 공식 지점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한국강사신문(http://www.lecturernews.com)

빠른수강료조회

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